카테고리 없음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이미지 코로나 인사말 모음

딸기~~ 2020. 10. 1. 06:12
반응형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이미지 코로나 인사말 모음

 

지난해 12월부터 코로나가 터지기 시작을했습니다. 중국에서 발병을 시작을하기 시작을하여 전세계에 퍼뜨려 팬데믹 까지 일으킨 코로나라 있는상태에서 추석을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동을 하는 명절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움직이기를 꺼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오늘 뉴스를 보니 서울분들의 경우 66%의 분들이 귀향길에 나서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고향길이 정말 그리울만도하실텐데 노력을 존경을 합니다.

 

그리고 갈수가 없다면 멋진 인사말이나 덕담을 보내는게 예의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다음과 같이 추석 인사말 문구 및 추석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를 해보앗으니 필요한거 있으시면 가져다가 소중하신분들에 전해보시면 좋으실듯합니다.

 
 

기본적인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마음마저 넉넉해질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항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밖에 떠있는 밝은 보름달 처럼 오늘하루도 밝게 행복한 추석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늘위에 떠있는 꽉차있는 보름달처럼 힘든 마음마저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었으면 합니다.

-더도 말고 오늘인 한가위만 같아라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마운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가족들과 함께는 못하지만 마음만은 함께일수 있는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가족들과 덕담을 나누는 행복할수 있는 한가위 되길 바랍니다.

 

무난한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고향가시는길 안전히 운전을하시고 풍요로우며 행복한 한가위가 되엇으면 합니다.

-맑고 화창한 한가위 입니다. 소중한 가족과 함께 풍성한 보름달처럼 행복할수 있는추석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둥금 보름달처럼 알차고 행복할수 있는 한가위가 되었으면 합니다.

-따사로운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마음까지 넉넉할수 있는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지인분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친구에게 보낼수 있는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신비한 모험의 나라 시월드에서 잔소리 없이 꿀잼 한가위 되길 바랄게

-넌 전 부칠때가 제일 예쁘더라?

- 맛있게 먹으면 칼로리 제로!! 맛있게 먹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

-모든것에는 때가 있기 마련이더라고 그건바로 한가위는 먹을때라는거야 가족들과즐거운 먹방을 하면서 추석을 보내~

-보름달처럼 나온 뱃살에 소원을 빌어줄게 원래의 내 배로 돌아 가달라고 빌어볼게 즐거운 한가위 보내~

 

 

- 여름에는 상상하지도 못했었던 깨끗한 가을바람이 불고 잇어요 민족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서 한가위는 즐겁고 행복한시간을가지시길 바래봅니다.

 

-더도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처럼 올 추석에도 행복 했으면 합니다. 웃음 가득하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코로나로 인하여 근심걱정이 많은 시기 일것입니다. 하지만 한가위 만큼은 잠시 근심을 내려놓고 사랑하는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몸은 비록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가까운 한가위이 되었으면 합니다. 건강하고 다시만날때 웃으면서 만날수 있는 그날이 빨리 오길 빌어봅니다.

-요즘 비대면 한가위라고 하는데요 먼길 떠나지 못하여 많이 실망하시겠지만 집에서나마 가족들과 함께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었으면 합니다.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직장동료 및 상사에게 보낼때

 
 

-환화게 떠오른 보름달이 한가위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바라는 모든 소원이 이루어 지길 기원합니다.

-이야기 보따리와 풍성한 음식으로 더욱 빛나는 추석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석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고 좋은시간을 보내실기 빌어 봅니다. 넉넉한 웃음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화목의 시간을 가져보길 빌어봅니다.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을 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은어느때보다도 특별한 한가위인듯 합니다. 비록 찾아뵙지는 못하였지만 항상 건간하시고 보름달처럼 환한 추석명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좀처럼 줄어들 생각을 하지 않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불안감이 가득한 한가위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두가 안전해지는 그날까지 건강관리를 잘하시고 추석연휴에도 마스크를 꼭 착용을하시어 건강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고향 가시는길 안전운전 하시고 풍성한 보름달처럼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합니다.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해 추석에는 밝은 보름달을 볼수 있을듯 한데요. 가족들과 함깨 즐거운 추석 되시기 바랍니다.

-모두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추석인 한가위도 같이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추석 연휴인 만큼 힘든일 괴로운일이 있어도 모두다 내려놓고 누구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었으면 합니다. 민족최대 한가위인 추석을 가족과 뜻 깊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밝은 추석 보름달을 보면 그동안 쌓여왔었던 근심걱정을 모두 내려 놓으셨으면 합니다. 고향길 무탈히 내려가시고 안전운전을 하여 앞으로 바라는일 모두 해내셨으면 합니다.

 

-추석 명절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못해도 마음만큼은 함께나누어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소망과 희망을담아 꼭 원하시는 바 이루었으면 합니다.

-명절인데 코로나로 인하여 찾아뵙지 못하여 안타깝습니다. 더이상 재확산이 되지않도록 조금만 더 기다린다면 설 명절에는 웃으면서 볼수 있지 않을까 희망을 가져봅니다. 그때다시만나기를 기약을 하며 즐거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시는 와중에도 항상 성원에 감사를 할 따름입니다. 행복하고 즐겁고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글을 마치도록 하겟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 다운로드 받으셔서 보내셔두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